본문 바로가기

틈나는 리뷰

[내돈내산]키앤비 물나오는 테라피 원목 주방놀이+as받은 썰

반응형

아기들이라면 대부분 한번쯤은 한다는 역할 놀이! 사실 싼 가격이나 당근으로 사려고 했는데 시누이의 선물을 받게 되었다. 시누이 애기는 남자라 이런게 필요 하지 않을꺼라 생각해서 깨작깨작 싼거 샀는데 잘 가지고 놀아 한이 맺혀(?) 선물해주셨다. 감사합니다.

시누이 아이도 6살이지만 너무 잘가지고 노는게 함정?! 유치원 때까지도 사용 가능 할 것 같다.
처음에 선물해 주신다고 할때 하퍼스 테이블과 어엄청난 고민을 하다가.. 키앤비를 선택한 이유가 두가지가 있다.

1. 물나오는 수도꼭지
2.as 가 잘되는지


이 두가지가 맘에 들어 키엔비를 선택 했다.
(하x스는 as가 말이 많은것 같았다ㅠㅠ)
결과는 아기가 너무 너무 좋아함!
돌 전에 받은거라 좋아 할까 했는데 잡고 스기부터 해서 아침에 방에서 나오면 일단 이 주방놀이에 서서 오분정도를 놀아 준다.

박스마다 어떤 제품인지 쓰여 있어서 고대로 조립 하기만 하면 된다.
조립은 남편이.. 틈틈히 했는데 원목 그대로 조립이라 생각보다 오래걸렸다.
대략 4~5시간 정도 걸린듯 했다.
열심히 조립한 완성샷!

아기가 아침에 나와서 젤 먼저 하는게 물컵을 밀어 얼음을 받는 일이다.
얼음 컵에 받고 다시 뒤에 얼음 채우면서 넣었다 뺏다를 반복 하며 논다

요렇게 생긴 뒷면에 얼음을 넣고 닫는중

 

수납도 많아서 잡다한 장난감도 넣어서 보관 할 수 있다.지금은 장난감 과일과 칼을 냉장고에 분류해서 넣어두었다.

냉장고에 시계도 부착 되어 있음!

이걸 고른 이유중에 하나인 물 나오는 수도 꼭지!!
여기다 두고 써도 되고 빼서 따로 사용도 가능함!
좋아하냐고 물으신다면 너무 너무 좋아함ㅋㅋ
물받아놓고 틀면 찍어먹기도하고 첨벙 대기도 하면서 좋아함ㅋㅋ
한번 손 넣고 돌아서서 캬! 하는데 cf찍는줄ㅋㅋ


원목이라 물이 닿으면 썩지 않을까 싶어 잘 닦아는 주고 있다. 요렇게 잘 쓰나 싶었는데..!!
몇 가지 때문에 as신청을 하게 되었다.
첫번째는 냉장고에 부착된 시계가 가질 않았고,
두번째는 전자렌지에 스타트 버튼을 눌러도 아무런 반응이 없었음.
마지막은 물나오는 싱크대가 망가짐ㅠㅠ
이게 메인인데!!!

as센터인
07050565754
로 as신청 전화했다.
사실 받고 조립하고 확인하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두려웠는데(?)
정말 친절하게도 다 해결해주셨다.
첫번째,세번째 문제는 고장이니 맞교환 해주셨고. 두번째는 조립할때 경첩을 뒤로 꽉 붙여야 된다고 하셨다.
이부분은 남편이 해결했음!
다만 근본적인 문제가 있는데..
물 나오는 싱크대 물 나오는 레버를 90도 이상 돌리면 연결이 빠져 버린다고 하셨다.
90도 이상 돌리지 않도록 주의해달라고 하셨는데..
90도라뇨ㅠㅠ
이제 자기 이름을 외운 애긴데 구십도를 어떻게 알려주죠..


이부분은 정말 개선이 됬으면 좋겠다.
다돌아가지 않도록 레버가 안돌아가게 한다던지..
너무 아쉬운 부분..
장단점을 정리해보자면..
장점
1.육세 아이까지 역할놀이 가능
오래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다.
2. 혼자 놀기 가능
이것 저것 눌러보며 혼자 잘놈
3.튼튼함
문 열고 닫고 꽝꽝 하고 안 열리는 방향으로 미는데도 문제없음!
4.as가 좋음!
아주 친절하게 다 알려주시고 문제 있음 꼭 꼭 다시 전화 달라고 하셨다.

단점
1. 싱크대에 레버!!
구십도로 돌아가도 안빠지게 해주세요ㅠㅠ
2.시계 소리가 은근 큼
밤에 째깍째깍 거슬릴 수 있응
3. 건전지 통일이 안되어 있음
건전지가 들어가는게 너무 재각각임

단점이 더 많은것 같지만 아기가 잘 가지고 노는게 젤 포인트 아니겠숨니꽈?!
원목의 냄새가 난다고 하는 댓글도 봤는데 난 잘 모르겠음ㅋㅋ
내일도 이거 가지고 시간도 때워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