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틈나는 리뷰

[내돈내산]엘지 광파오븐렌지 ML32EW1 한달 넘은 후기

반응형

시어머님돈시어머님산인 광파오븐!
포스트 하려 길게 포스트하고 날려 버려서 한동안 아무 포스트도 하지 않았어요ㅠㅠ
사용한지 세달은 된 후기 입니다.

우리집 선반과 아주 찰떡인 색! 크기도 딱 맞아서 너무 이쁨ㅋㅋ

이렇게 다이얼 버튼과 선택 기능들이 존재

안에 넣을 수 있는 판이 2개 존재하며 기본판과 가끔 사용하는 판이 있어요

처음 시작시 나오는 화면

아래는 이걸로 해먹은 요리들ㅋㅋ
에어프라이 기능으로 해먹으면 짱맛있습니다!ㅋ

장점
1.공간을 창조해줌! 에어프라이기 렌지 오븐기능이 한번에 되니 많은 공간이 필요 없어요. 덕분에 전자렌지와 오븐은 당근으로 팜
2.풀무원 제품과 연동 가능
앱으로 풀무원 제품 스캔시 알아서 알려준다고 하는데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어요 .얼른 연결해서 사용예정
3.왠만한 기능들이 다됨!
구이부터 발효까지ㅋㅋ토스트기도 없어도 구울 수 있어 편리해요. 생선구이도 맛있게 되더라구요
4.스팀기능
따로 물 적실 필요 없는 스팀기능이 존재!
냉동 피자 먹을때 꿀입니다ㅋㅋ
5.멀티 클린 기능
이게 젤 좋음ㅠㅠ  전자 기기들 사용후 닦는게 일인데 클린 기능 돌려놓고 물기만 닦아내면 청소 끝!!

단점
1.너무 비쌈
오브제 컬렉션 답게 비쌈
2.요리가 끝낫을때 열기 전까지 계속 소리남
이건 단점이자 장점인데 계속 소리나서 시끄럽네요ㅋㅋ한번만 났으면..

단점은 몇개 없이 아주 만족중
역시 비싼 값을 하네요ㅠㅜ

포스트 하고 싶은 물품은 많은데 베짱이가 된 나란녀석..ㅠ

반응형